2024-03-28 18:02 (목)
박 교육감 “교장 리더십” 강조
박 교육감 “교장 리더십” 강조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03.2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교육지원청은 26일 2층 회의실에서 지역 내 교원, 학부모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감과 함께하는 남해교육 업무협의회’를 열었다.

남해교육 업무협의회

 남해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익)은 26일 지역 내 유, 초, 중, 고등학교장, 소속기관장, 학부모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살피고, 나누고, 함께하며 교육 현장을 지원하는 ‘교육감과 함께하는 남해교육 업무협의회’를 열었다.

 이날 박종훈 교육감은 업무협의회에 앞서 남해군수, 군의장, 도의원, 경찰서장, 학교운영위원회 지역협의회장, 학부모네트워크회장, 녹색어머니회회장, 남해군 이장단 단장과 함께한 환담에서 당면한 지역의 교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역협의회에서는 예술학교 지원과 교생실습학교 운영, 보물섬형 행복교육지구, 학생 통학안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지자체, 경찰서와 협력해 학생통학안전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학부모는 아이들의 30년, 50년 뒤를 걱정하고 있는 현실에서 학교장이 확고한 리더십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초석을 다지도록 노력하고, 4차 산업 혁명의 시대에 정부의 개혁적 정책 속에서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교장의 리더십이 발휘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