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9 (토)
톡톡 튀는 음악과 떠나는 여행
톡톡 튀는 음악과 떠나는 여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0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2일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문화의전당서 가족음악회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자 홍성택)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가족음악회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 페르귄트의 모험`을 개최한다.

 홍성택 감독 지휘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프랑스 작곡가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로 막을 연다. 총 14곡으로 구성된 연주는 동물들의 특징을 재밌고 익살스럽게 묘사해 어린이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클래식 무대다.

 이어지는 2부, 3부에는 노르웨이 작곡가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이 연주된다. 주인공 페르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2개의 모음곡으로 요정과 트롤 등 다양한 등장인물과 노르웨이, 이집트, 아라비아 사막까지의 광활한 땅을 배경으로 드라마틱한 선율과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피아니스트 액터와의 협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특별 제작된 영상이 함께해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누리집 인터넷 예매와 공연 당일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성인 3천 원, 5세 이상부터 고등학생까지는 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타 공연예약 및 사항은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무장(010-4400-7038)에게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