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5 (토)
오비맥주, 가정의 달 맞이 창작연극 `가족사진` 상연
오비맥주, 가정의 달 맞이 창작연극 `가족사진` 상연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5.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2일 오전 10시 한국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부모와 자녀 간 대화를 주제로 한 창작연극 `가족사진`을 상연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청소년 음주예방 프로그램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올해 서울시와 함께 이번 연극 무대를 준비했다.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지난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으로 가족 소통 주제를 담은 연극과 강연을 결합했다. 이해키 쉬운 연극 형식을 통해 청소년 음주와 흡연 등 민감한 사회적 문제들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해법을 찾아보자는 것이 캠페인의 기본 취지다.

 이번 `가족사진` 연극은 부모와 자식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겪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연극 관람이 끝나면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가 바람직한 가족 간 대화 방법 등에 대해 강연한다.

 오비맥주는 이어 오는 26일에도 서울 서초구가 구립서초유스센터에서 개최하는 가족소통 행사에 참여해 `가족사진` 연극을 상연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마음과 달리 자녀와 대화에 서툰 부모들에게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제시함으로써 건전음주 문화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