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0 (금)
김해시청 축구단, 꿈나무 힘 실어줬죠
김해시청 축구단, 꿈나무 힘 실어줬죠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05.10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시청 축구단 선수가 임호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축구를 하고 있다.

임호초 20여명 축구교실

1시간 동안 기본기 등 강습

 김해시청 축구단은 지난 9일 분성체육공원에서 임호초등학교 3학년 2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소년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축구단에서는 송기웅, 안상민, 양동협 선수가 지원해 학생들과 1시간 동안 잔디 구장을 뛰어다니며 기본기를 강습했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선수들에게 직접 코칭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학부모 김정희 씨는 “아이의 꿈이 축구선수다. 학교에서 신청을 받아 곧바로 지원했다”며 “어린 나이에 선수들과 직접 만나 이런 잔디구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볼 수 있는 시간이 흔하지 않다. 아이에게 좋은 기회를 준 축구단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1시간 동안 뛰어다녀 볼이 발개진 참여 학생 백승제 군의 꿈도 축구선수다. 백군은 “경기장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직접 만나 함께 경기해서 즐거웠다”고 전했다.

 김해시청 축구단은 축구교실을 마친 후 축구공 5개를 임호초등학교에 기부하기도 했다. 축구단은 이번 축구교실을 첫 회로 앞으로도 꾸준히 재능기부 활동을 할 예정이라 밝혔다.

 윤성호 축구단 감독은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공부도 물론 중요하지만 체력과 건강도 중요한 요인이다. 아이들에게 잔디 구장에서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초등학교와 연계해 이런 재능기부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