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3 (금)
김해 롯데워터파크 야외 전면 개장
김해 롯데워터파크 야외 전면 개장
  • 김용락 기자
  • 승인 2018.05.22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40개 풀ㆍ라이드 / 6월 한달간 찜질방 무료 / 대학생 서포터즈도 모집
▲ 롯데워터파크 자이언트 웨이브.

 올 여름도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26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하며 시원한 여름 나들이를 책임진다.

 이번 전체 개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와 대표 스릴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 등 40개 이상의 풀과 라이드를 자유로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릴을 즐기는 강심장이라면 롯데워터파크의 인기 야외 라이드 시설물 ‘자이언트 부메랑고’와 ‘레이싱 슬라이드’는 필수 체험 코스다. 높이 21m, 길이 170m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6인용 ‘자이언트 부메랑고’는 오픈형 부메랑 슬라이드로 하늘까지 솟아오르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야외 파도풀 존’에는 한 번에 3천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자이언트 웨이브’를 비롯해 거대한 깔때기 모양의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더블 스윙 슬라이드’ 등 대형 어트랙션은 물론 플레이풀, 힐링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마련돼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해도 만족스러운 워터파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면 개장을 기념해 롯데워터파크 알뜰 이용 팁도 소개한다.

 하나카드 사용자라면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두명이서 꽁냥꽁냥 즐길 수 있는 커플권을 4만 9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당일 연계 찜질방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올 여름 데이트 필수 코스로 제격이다. (현장 매표소에서만 구매 가능)

 대학생이라면 이번 여름방학에 롯데워터파크와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롯데워터파크는 아이디어 회의 진행, 개별ㆍ팀별 다양한 홍보미션 수행, 오프라인 홍보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롯데워터파크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로키프렌즈’를 모집한다.

 롯데워터파크의 즐거움과 정보를 알려주는 ‘로키프렌즈’는 롯데워터파크를 좋아하는 국내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ydi0408@lotte.net)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가 참여하는 다양한 활동은 마케팅 실무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팀별 활동비, 워터파크 초대권, 단체 티셔츠,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고, 최우수팀에게는 에어부산 세부 왕복 항공권과 상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워터파크의 시설 및 운영 정보와 서포터즈 신청에 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