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3 (금)
인제대서 무한도전… 김태호 PD 특강
인제대서 무한도전… 김태호 PD 특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2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지난 24일 김해 인제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펼쳤다.

‘무한한 도전’ 주제 강의

창의적 아이디어 배워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지난 24일 김해 인제대학교(총장 차인준)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펼쳤다.

 인제대는 본관 대강당에서 최근 종영한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를 초청, ‘무한도전의 무한한 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번 행사는 백인제기념도서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인제렉처시리즈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도전정신을 키우고 혁신을 가능케 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시도가 어디서 오는지 배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태호 PD는 자타공인 국민 예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MBC 인기 예능 ‘무한도전’을 통해 예능계에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국내 최고 연출가다.

 이날 강연은 엄청난 신청 경쟁을 뚫고 선발된 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대와 설렘 속에 진행됐다.

 김태호 PD는 재치 있고 담백한 입담으로 본인이 13년간 이끌었던 무한도전이 걸어온 길에서 마주한 시장과 환경의 변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와 예능 문화를 만들기 위한 고민과 도전에 관해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무엇보다 솔직하고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참여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 최고의 자리에 있으면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기획에 도전한 김태호 PD의 열정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큰 감동을 끌어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인제대 관계자는 “위기와 변화의 흐름 속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읽어내는 능력과 끊임없는 도전정신,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김태호 PD와의 만남 자체로도 학생들에게 큰 자극과 감동을 준 것 같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