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4 (토)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팔도게찜’, 방송출연으로 인기상승세 타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팔도게찜’, 방송출연으로 인기상승세 타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차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접어들면서 바캉스나 휴가를 계획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다. 올 여름은 예년보다 기온이 높고 무더위가 더 길어질 전망이기 때문에 무더위를 해소하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서는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바닷가나 강가, 워터파크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세 가지는 여름 휴가철 바캉스를 즐기기 매우 적합하기 때문이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한민국 특성상 해변가를 가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고자한다면 당장 동해를 떠나보자.

동해는 속초, 강릉 등 해안도시가 있으며, 특히 속초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휴가지이자 관광지로 손꼽힌다. 속초를 방문하면 우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나들이를 즐겨보자. 아직 본격적인 여름은 아니기 때문에 해변가 물놀이를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속초는 먹거리도 풍부하다. 대게, 홍게, 오징어와 오징어순대, 닭강정 등 명물이 많이 있기 때문에다. 특히 속초를 방문하는 이들 중 속초 대게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도 상당하다.

때문에 속초에는 대게타운과 대게 맛집이 즐비한데, 이 중 코미디TV ‘식신로드3’에서 소개된 ‘팔도게찜’은 보다 특별함이 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멈추질 않는다.

이곳의 주메뉴는 대게와 킹크랩이다. 여러 가지 게 요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팔도게찜’은 대게나 킹크랩 등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오징어순대, 물회 등 무려 17가지나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와 신선한 대게찜 혹은 킹크랩을 제공하지만, 가격은 합리적이고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속초 대게 맛집 ‘팔도게찜’은 동명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