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45 (목)
부산 남포동 밥집 혹은 술집은 찾는다면, 이색고기말이가 별미인 맛집 ‘아수라’ 주목
부산 남포동 밥집 혹은 술집은 찾는다면, 이색고기말이가 별미인 맛집 ‘아수라’ 주목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전국은 봄의 절정을 이룬지 얼마 지나지 않아 무더위가 찾아왔다. 봄이 점점 짧아지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여름이 임박해오기에 많은 이들이 틈나는 대로 바다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고 있다.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만큼 무더위를 해소하기 위한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으며, 현충일인 오늘은 전국 주요 고속도로가 정체를 빚고 있다. 그만큼 여행을 떠나 즐거움을 찾고 힐링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전국에 유명한 명소를 방문한다는 뜻이다.

전국에는 여러 명소가 있는데, 이 중 부산은 전부터 단연 손꼽히는 관광 및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부산은 가볼만한곳이 너무 많아 부산여행을 준비한다면 미리부터 여행코스를 잘 계획해야 한다.

해양도시인 부산은 해변가가 유명한데 부산을 대표하는 곳은 해운대와 광안리다.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해운대는 휴가철이면 많은 이들이 방문하여 북새통을 이루며, 광안리 또한 해운대와 버금간다. 야경이 훌륭한 부산 마린시티는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며, 부산 송도 케이블카는 아찔한 즐거움이 있다.

이밖에 국제시장, 서면시장, 해변공원, 감천문화마을, 청사포와 다릿돌 전망대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부산여행에 심취했다면 부산의 맛집을 찾아 주린 배를 채우는 것이 급선무. 부산에는 다양한 맛집이 존재한다.
 
이 중 부산 남포동 맛집으로 알려진 ‘아수라’는 깔끔한 맛과 영양가 높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고기말이’로 전국적으로도 흔하지 않아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한 번 맛본 이들은 재방문할 만큼 인기 있는 메뉴다. 고기말이는 A+청정소고기 안에 부추와 깻잎을 손수 돌돌 말아낸 음식이다. 이 메뉴는 A+급 청정육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하루 정해진 일정 한정량만 판매하고 있다.

고기말이와 함께 나오는 깔끔한 반찬은 고기말이와 궁합이 잘 맞으며, 특히 깻잎절임과 함께 먹으면 맛의 풍미가 더욱 좋다. 대표메뉴와 더불어 육전, 막국수, 된장찌개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부산 중구 남포동 일대에서 맛있는 밥집이자 술집으로 알려진 ‘아수라’에 대한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