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9 (토)
경남도민프로축구단 ‘의령 사랑의집’ 봉사
경남도민프로축구단 ‘의령 사랑의집’ 봉사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8.06.06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경남도민프로축구단(대표이사 조기호)은 지난 4일 ‘의령 사랑의집 여자축구단(꽃미녀FC)’을 방문해 성품을 전달했다.

 (주)경남도민프로축구단(대표이사 조기호)은 지난 4일 의령군 지정면에 위치한 지적장애인 시설인 ‘의령 사랑의집 여자축구단(꽃미녀FC)’을 방문해 성품을 전달하는 등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축구사랑나눔재단이 함께했다.

 이날 연맹 임직원과 경남FC 선수단 등 봉사단 30여 명은 사랑의집을 방문해 환경정화 활동을 수행하는 한편, 꽃미녀FC와 함께 축구클리닉과 사인회를 진행하며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힘든 상황에서도 꽃미녀FC의 축구사랑에 매우 감동을 느꼈다. 도민의 축구단인 경남FC 역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해 1부 리그로 승격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 소외된 지역을 찾아 도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 거듭날 것이며 지속적인 만남으로 우의를 다져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의 재원은 축구사랑나눔재단을 통해 마련됐으며, K리그는 지난 2013년 출범 30주년을 맞아 시작한 ‘급여 1% 기부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급여 1% 기부 캠페인’이란 연맹 임직원과 심판, 분과위원 등 전 구성원이 매월 급여의 1%를 기부하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마련된 기금은 축구사랑 나눔재단에 전달해 K리그 각 구단의 연고지에서 축구저변확대와 소외계층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