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9 (목)
증권방송 세계로TV 김원기대표 ‘국제 영화‧드라마 OST 페스티벌’ 지원 화제
증권방송 세계로TV 김원기대표 ‘국제 영화‧드라마 OST 페스티벌’ 지원 화제
  • 김영호
  • 승인 2018.06.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와 드라마 OST로 세계의 예비스타를 발굴해내는 '2018 국제 OST 페스티벌(IMDOF)' 출범식이 지난 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제2 롯데타워 하드락카페에서 열렸다.

이 페스티벌에 우리나라 대표적인 인터넷 증권방송으로 알려진 세계로TV의 김원기대표가 OST 페스티벌 지원 참여해 화제다.  

이날 출범식에는 세계로TV 김원기대표가 참석하기로 예정돼 있었으나 바쁜 일정때문에 한세원본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출범한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은 한류를 일으킨 영화, 드라마 등 아시아와 유럽 등지에 전파되고 있는 대한민국 문화를 더욱 거센 바람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국제 페스티벌이다.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콘테스트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은 모바일 예선과 현장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심사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국내 영화, 드라마 OST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출범식은 중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드라마 '역적'의 OST 프로듀싱을 맡았던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설기태 대표, '모래시계' OST '백학'의 그레그 리(Greg Rhee), 세계로TV 한세원 본부장, 트라이그람스 강찬고 대표, 아리아트컴퍼니 민지영 대표, SRB ENTERTAINMENT 이선기 대표, 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 정태민 사무총장, 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 DICON 이병하 대표, 중국 태초교육과학기술 엔터테인먼트 한웨이 대표, 중국 가수 장만(张曼)등이 집행위원회 또는 조직위원회 임원으로 참여했다.

본선은 오는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드라마 OST의 독보적 존재인 가수 이승철, 백지영, 린 등의 계보를 이을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된다.

한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에 지원 참여한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는 오는 6월 30일(토) 오후 1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

김 대표의 명품 강연회는 ‘대북주에서 운명이 바뀐다’를 주제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주식정보 관련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를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은 받지않는다.

김 대표는 인터넷 증권방송인 세계로TV와 명품 주식강연회를 통해 꾸준히 ‘신가치투자법’을 전하고 있다. 신가치투자법은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 방식이다.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등 주식투자 필독서를 출간한 바 있는 김원기 대표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김원기 대표의 주식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계로T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