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47 (목)
부산컴퓨터학원 스톰아트스쿨학원, "여름방학특강으로 완벽한 취업 대비하자“
부산컴퓨터학원 스톰아트스쿨학원, "여름방학특강으로 완벽한 취업 대비하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톰아트스쿨학원

부산디자인학원 스톰아트스쿨학원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취업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많은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특강 사전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이 다가오자 부산컴퓨터학원 업계들은 앞 다투어 여름방학특강 등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단연코 인기를 끄는 것은 2달이라는 짧은 방학기간 동안 비교적 쉽게 취득할 수 있는 단기자격증강좌다. 취업 스펙을 향상시키기 위해선 각종 자격증이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부산포토샵학원 스톰아트스쿨 관계자는 “특히 일러스트, 포토샵 자격증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은 디자인 계열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취득이 필수로 여겨짐에 따라 이번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단기간동안 특강을 통해 취득하기에 적합하다.”라고 전하였다.

학원 관계자는 “교육 특성상 개인의 능력을 고려한 1:1 맞춤 교육이 진행되며 짧은 기간에 전공과 진로상담을 통해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며 “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들도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자격증과 취업에 대비한 전문과정을 교육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인테리어, 제품, 모션, 게임그래픽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3D맥스 특강 또한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부산인테리어학원 스톰아트스쿨학원 관계자는 “부산 유일의 수강품질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디자인필드에서 요구하는 차별화된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수강생들의 실력에 맞춤 ‘1대1교육’과 ‘소수정예 9명’을 원칙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차별화된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취업성공률을 보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스톰아트스쿨학원

부산일러스트학원 스톰아트스쿨학원에서 실시하는 수강품질보증제는 ▲‘소수정예 9명’ ▲‘1대1 개인 맞춤교육’ ▲‘결석 시 무료보강’ ▲‘수강생 전원 개인 포트폴리오 맞춤제작’ 등의 4원칙으로 운영된다.

스톰아트스쿨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강의 및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해 항시 연구 및 개발 노력을 하고 있으며 2006년 개원 이래 수강생이 제작한 퀄리티 높은 포트폴리오가 ‘2000’여점을 넘어서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실무 경력 출신의 전문 디자인 강사가 교육지도 하며,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강의 질을 높이고 있다. 또 이번 여름방학특강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경성대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스톰아트스쿨학원에서 운영하는 교육과정으로는 2D그래픽(일러스트·포토샵), 3D맥스(3DS MAX), 오토캐드(AutoCAD), 편집디자인, 웹디자인, 쇼핑몰창업, 인테리어·건축·제품디자인, 게임그래픽(캐릭터·배경), 게임원화(캐릭터·배경), 모션그래픽스, VFX(특수효과) 과정을 비롯해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GTQI(일러스트), GTQ(포토샵), 웹디자인기능사, ATC자격증,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게임그래픽전문가 등 자격증취득과정도 진행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