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9 (목)
타이전문마사지샵 '청담더타이' 지점별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타이전문마사지샵 '청담더타이' 지점별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생활속에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누적시킨채 지내기 일쑤다. 시간이지나면 뭉친근육과 피로로 인해 통증을 유발하기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타이마사지로 피로를 해소하는 것이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타이마사지는 신체 각 부위의 근육이 충분히 이완되므로 젊음과 건강유지에 좋으며, 신체적으로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여 심신이 안정되어 스트레스해소에도 좋다. 지속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신체의 유연성도 좋아지며, 깊은 수면에도 효과적이다. 

타이마사지전문 '청담더타이'는 365일 24시간 오픈되어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언제든지 않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리코스로는 타이 테라피와 아로마 테라피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나에게 필요한 테라피를 고를 수 있는데, 모든 관리코스에는 기본적으로 족욕과 발테라피, 전신스트레칭과 페이스마사지와마스크팩이 포함되어있어 가성비가 좋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꾸준히 신규회원들이 늘어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마사지의 인식이 바뀌어 현재 많은 이들이 실내 데이트코스로 애용하고 있어 커플테라피코스도 준비되어있다.

프리미엄 전문마사지 샵 '청담더타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CS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 최근 업계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다. 마사지 중 사용되는 모든 용품과 비품을 호텔에서 사용하는 제품만을 사용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자체 운영 중인 힐링 아카데미에서 전문 테라피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업계 경력자 또는 대학학과 과정을 거친 내국인 테라피스트만을 채용하여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

'청담더타이'는 부산 해운대마사지점으로 센텀마사지점, 마린시티마사지점, 장산마사지 3개의 지점이 있고, 이 외에도 부산에만 남포마사지점, 서면마사지점 등이 있으며 전국으로도 청주마사지점, 대전마사지점, 둔산동마사지점,유성마사지점, 창원마사지점 등 19개 지점이 현재 운영중이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해당 지점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