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11 (목)
서인천 인천 부평 남동가구단지 가구팜, 인기 원목가구 등 신혼 혼수가구전 통하여 특가 이벤트 진행
서인천 인천 부평 남동가구단지 가구팜, 인기 원목가구 등 신혼 혼수가구전 통하여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 인천, 부평, 남동, 파주운정가구단지와 같은 대규모 가구단지 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가구, 수제가구들을 공장직영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많은 가구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화이트가구, 이태리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을 찾아 볼 수 있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인천, 서인천, 부평,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팜은 신혼 혼수가구나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잦아지면서 인기 있는 원목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가구를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00여평의 규모와 1층, 2층으로 구성돼 있는 대형가구할인매장으로써 약 2000여점의 가구들이 브랜드 별, 스타일 별로 쇼룸에 전시돼 있기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식 인테리어를 제시하고 상담하는 등 다양한 장점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부평 IC와 2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플러스 뒤편에 위치하여 좋은 지리적 조건으로써 타지 손님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가구 브랜드 생산공장과 협약을 통하여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 눈에 띄는 장점이라고 보인다.

원목가구 전문점인 가구팜은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모던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해 놨기에 가격 비교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해보고 라이프 스타일이라던가 체형에 알맞은 가구를 고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가구를 신혼 혼수패키지를 통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다”라며 “인기있는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원목식탁, 월넛식탁, 4인용 6인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등 인기상품들도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