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58 (금)
2019년도 의대/치대/한의대입시를 오는 7월 전국순회 의대 입시설명회 허브엠디학원에서 개최
2019년도 의대/치대/한의대입시를 오는 7월 전국순회 의대 입시설명회 허브엠디학원에서 개최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컨설팅, 생기부관리 등 의대, 치대, 한의대 323명 합격 노하우 소개
 
올해 총 323명의 의대, 치대, 한의대 합격생을 배출한 의대입시전문 대치동 허브엠디는 ‘의대 합격생 사례를 통한 의대 수시 및 정시 합격 전략’을 주제로 서울 ,부산,대구,대전,광주를 순회하며 의대입학설명회를 가진다고 12일 밝혔다.
  
중학생 학부형을 대상으로는 의대입학, 치대입학, 한의대 입학을 위한 중학교 학습전략과 ‘의대진학 특목·자사 어느 고교가 유리한가’ 등의 내용을 제공하는 부산설명회는 오는 14일(토) 2시 부산 센텀시티 knn방송 2층 밀레니엄홀에서, 서울설명회는 오는 15일(일)2시 대치동 허브엠디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고교생 자녀를 둔 학부형에게는 의대, 치대, 한의대 합격자 사례중심으로 서류 및 면접 대비요령과 수시합격 노하우를 제공하는 부산설명회는 오는 14일 10시 부산 센텀시티 knn방송 2층밀레니엄홀에서, 서울설명회는 오는 15일 10시 대치동허브엠디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또한 오는 7월에 열리는 지방순회 설명회에서는 대전 21일 9시반, 광주 21일 오후 3시 대구에서는 22일 오후3시에서 고3학부모을 대상으로 지역 주요 의과대학 및 수도권 의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준다. 의치한의대 입시설명회는 유료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허브엠디 카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브엠디는 의대 수시 입학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부종합전형에 대비해 각 의과대학에서 어떻게 서류를 평가하는지를 분석, 자소서 및 서류 준비를 시키는 학생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각 의대별 인성면접(MMI)에 대비해 기출문제를 분석, 예상문제를 만들어 제공한다. 허브의학연구소를 연중 운영해 전문교수진이 의대입시에 대한 문제 및 교재를 개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의대입시전문 허브엠디 공성철 원장은 “의대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되게 전략을 세워 흔들리지 않고 의대입시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허브엠디는 의대입학, 치대입학, 한의대 입학에 중간고사 이후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실시한다.
  
"고1학생들이 처음 시작하는 고등학교에서 의대에 합격할 수 있게 학생부 비교과 관리 및 학습관리를 설계해주며 의대입학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인 고2학생은 방황하지 않고 개개인에 맞는 학습전략을 세워줘 일관되게 공부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반드시 의대에 합격하도록 지도한다"며 "고3학생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의대 합격을 위해 개인별 학습전략 및 수시지원전략을 세워 반드시 수시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고 밝혔다.
  
이어 "의치한의대 학생부종합전형은 자기소개서가 당락을 결정한다. 자기소개서는 생기부를 바탕으로 작성해야하고 아무리 많은 스팩이 있어도 스토리를 잘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3학년1학기 생기부가 완성되기 전인 6월에 자소서를 틀을 작성해 빠진 부분이 있다면 생기부에 자소서에 맞추어 활동내역을 적어야하므로 자소서 작성은 지금하는 것이 좋다. 지금 작성할 지라도 9월 원서 직전까지 첨삭해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의대를 진학하려는 재수생에게 물어보면 여름방학내내 자소서 작성하느라 수능 공부를 하지 못해 수능최저를 못맞췄다고 한다. 의대입시 전문가의 첨삭을 받으면 자소서는 최소의 시간에 논리적이고 입사관을 감동시키는 자소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허브엠디는 의대입시 노하우가 많은 첨삭 전문선생님이 학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자소서 첨삭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