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3 (금)
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위한 안전한 중고자동차할부 시스템 선보여
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위한 안전한 중고자동차할부 시스템 선보여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가구의 자동차 보유율이 전국 평균 65%에 달할 만큼 많은 가구에 자동차가 보급된 요즘, 자동차의 필요성은 계속해서 높아지면서 신차를 구입하는 이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조금 더 합리적인 자동차 구매를 위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도 많아 중고차 시장은 꾸준히 호황이다.

이 가운데 목돈에 대한 부담 때문에 중고차할부구매를 선택하는 소비자들도 많지만, 중고차할부구매는 더욱 따져봐야 할 것이 많은 거래인 만큼 신중한 중고차 구입이 필요하다. 이에 중고차 판매 업체 ‘중고차브라더스’는 무직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등 낮은 신용등급 때문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중고자동차할부 판매 시스템을 운영하며 안전한 중고자동차할부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판매에 관련된 영업, 금융, A/S 등 모든 분야를 분업화해서 전문성을 높인 기업형 중고차 판매 업체로 금융권 출신의 전문가를 고용해 자체적인 금리설정이 가능한 자체할부 시스템을 운영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이율로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6만여 대의 실매물을 보유해 허위매물에 대한 걱정을 덜었으며, 실매물이 없을 때 100% 보상을 보증하는 헛걸음 보상제, 동부 프로미 월드 A/S 등 다양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로 꼽힌다.

특히 중고자동차할부조건과 함께 더욱 꼼꼼히 확인해보아야 할 것은 중고차의 상태인데, 사고 여부, 침수 유무 등 차량의 각종 이력을 기록해 놓은 성능점검부를 공개하고 있으며, 주로 딜러들에게만 공개되던 딜러전산망까지 오픈해 소비자가 중고차 시세를 더욱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낮은 신용등급 등의 이유로 중고차를 구매하지 못하거나 높은 금리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전액할부조건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거래를 원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정직한 거래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판매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KU 경기자동차 조합 소비자만족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