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9 (금)
식당 업소용 전문점 ‘구미 중고왕’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 선보여
식당 업소용 전문점 ‘구미 중고왕’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 선보여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구미 중고왕

창업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창업 아이템이 뜨고 있다. 그중에서도 소규모 창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음식점, 카페 등의 요식업은 유망 창업 업종이다. 요식업 창업 시, 반드시 거쳐야 할 과정 중 하나로 각종 주방기구 구매와 그릇, 식기류 등의 구매를 꼽을 수 있다.

경북 구미에 있는 구미 중고왕은 반찬 냉장고, 토핑 냉장고, 테이블 냉장고 등의 각종 냉장고와 냉동쇼케이스, 제과 쇼케이스, 음료 쇼케이스 등의 각종 냉동고 및 쇼케이스, 살균소독건조기, 음식 보관 온장고, 전기 튀김기, 그릴러, 구이 기계 등의 주방 전기 제품, 가스레인지 등을 판매하는 식당, 업소용 전문 할인매장이다. 또 싱크대, 작업대, 가스대, 선반, 캐비닛, 잔반처리대, 운반카, 식기세척기, 식품가공기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주방기구와 그릇 및 기타 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에어컨, 난방기 등의 가전도 판매한다.

총 9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에는 중고품 뿐아니라 신품까지 식당 및 음식점 창업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진열돼 있어 소비자들은 직접 눈으로 제품을 확인한후 요식업 창업 물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진열된 제품은 우성, 그랜드 우성, 유니크, 씽씽코리아 등 검증받은 주방기구 및 주방기기들이 대부분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식당 업소용품 전문점 구미 중고왕에는 음식점 창업에 필요한 물품도 있지만 일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접시, 예쁜 그릇 등의 그릇 세트도 판매하고 있는데 신혼부부들이 주로 찾는 머그컵, 냄비, 테이블매트, 양념통, 도마 등의 각종 주방용품과 혼수용 그릇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념품, 답례품, 단체 선물 등을 제작해야 할 때 ‘구미 중고왕’으로 의뢰하면 제작이 가능하다.

구미 중고왕은 또 각종 주방 기구 매입도 돕는다. 식당, 음식점, 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다가 폐업을 할 경우 구미 중고왕으로 연락하면 일괄 매입이 가능하다. 이곳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