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51 (금)
배곧신도시 맛집 ‘행복한다이닝’ 이색적인 퓨전 요리 선봬
배곧신도시 맛집 ‘행복한다이닝’ 이색적인 퓨전 요리 선봬
  • 윤순홍 기자
  • 승인 2018.06.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행복한다이닝

배곧신도시는 본격적인 택지지구 사업, 서울대학교 국제캠퍼스 설립 등으로 지역 곳곳에서 개발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시흥시는 지역 여권과 녹지 조성에도 힘쓰고 있는 배곧은 향후 5만 2천명인 도시가 형성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런 배곧신도시를 알아보면서 자연스럽게 배곧신도시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중 퓨전 레스토랑 ‘행복한다이닝’은 배곧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퓨전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행복한다이닝’ 관계자는 “배곧을 찾는 이들이 많이들 방문한다”며 “앞으로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퓨전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복한다이닝’은 런치타임과 브런치타임에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런치타임은 11시30분부터 1시 30분까지는 진행이 되며 스파이시 크림파스타, 버섯 크림 리조또, 하우스 샐러드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브런치타임은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진행 되며 치킨 샌드위치, 디럭스 샌드위치, 불고기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다.

그외 페스츄리 파스타는 직접 만든 반죽과 소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만든 쉬림프 로제 파스타, 불고기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파스타 종류가 아닌 우리쌀로 만든 리조또도 맛볼 수 있다.

‘행복한다이닝’ 관계자는 “행복한다이닝의 다양한 음식과 넓고 쾌적한 공간은 데이트장소, 단체모임, 회식장소, 가족모임 등의 장소로도 많이들 찾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