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4 (금)
직장인들이 뽑은 최고의 회식장소 사당 맛집 '백제231' 그 비결은?
직장인들이 뽑은 최고의 회식장소 사당 맛집 '백제231' 그 비결은?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1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방배동, 이수역, 사당동으로 이어지는 사당역 일대는 여러 대기업과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는 지역으로 상주하는 직장인은 물론 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만남의 장소로도 인기인 사당역 인근에는 데이트코스 맛집은 물론 메가박스 영화관, 이색적인 카페, 아트나인, 파스텔시티 등 놀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며 항상 직장인들로 붐비는 장소다. 먹자골목을 따라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 이 지역은 다양한 음식점들이 즐비해있기때문에 한 명이라도 더 손님을 확보하기 위해 업체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 가운데 30년의 전통을 이어오며 2대째 영업중인 사당역 맛집 '백제231'은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부동의1위 자리를 지켜오고있다.

남성역4번출구와 가까이에 있어 남성역 맛집으로 불리우기도 하는 '백제231'은 깨끗하고 넓은 실내에 단체석은 물론 주차시설완비로 단체로 방문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평일 점심 착한가격에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점심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많이 찾고 있다. 점심메뉴로는 불낙전골, 갈비김치찜, 불고기, 우렁된장찌개, 차돌된장찌개 등 영양가득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름에는 삼계탕과 같은 보양식을, 겨울에는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샤브샤브를 계절메뉴를 맛볼 수 있다.

'백제231'은 사당동 고기집,남성역 고기집으로 더 많은 정평나있는데 1+등급의 한우부터 돼지고기까지 퀄리티높은 고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고기메뉴는 1+한우등심, 소생갈비살, 소양념구이, 차돌구이, 옛날불고기, 생삼겹살, 돼지왕갈비 등이 준비되어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가 다섯가지나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업체측이 추천하는 베스트 인기메뉴는 한우등심, 소양념구이, 차돌구이, 우렁쌈장, 계란찜으로 구성된 set B와 한우등심 대신에 소생갈비로 즐길 수 있는 set C 이다.

오랜세월 흔들림없이 사랑받고 이는 사당 맛집 '백제231' 관계자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최고의 맛, 건강한 맛으로 앞으로도 변치않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 사당가볼만한곳으로 남서울생활미술관과 까치산공원, 낙성대공원,관악산공원 등이 있어 식후 산책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백제231'은 명절 또는 감사선물용으로 좋은 산삼,갈비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