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2 (금)
인천 부평 맛집 '하나비' 요즘 핫한 분위기 좋은 술집
인천 부평 맛집 '하나비' 요즘 핫한 분위기 좋은 술집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1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채비없이 훌쩍 떠날 수 있는 서울근교여행지로 인천이 있다. 인천은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인천차이나타운, 월미도, 송월동 동화마을 등이 있어 주말 여행지, 나들이하기 좋은곳으로 제 격이다. 인천 가볼만한곳으로는 갯벌과 낙조가 있는 동막해변과 선녀바위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힐링하기 좋은 푸른벗말마을, 숲이 우거진 자유공원, 짜장면박물관 등 다채로운 테마의 여행지로 가족,연인,친구들과 찾기 좋다.

인천 부평, 송도센트럴파크, 서구, 구월동에는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들이 즐비해 많은 식도락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그 중 부평은 인천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테마의거리와 문화의거리가 형성되어 있어 놀거리가 다양해 연인들의 부평 데이트코스, 데이트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떠오르는 부평 술집 '하나비'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남녀노소 부담스럽지않게 즐길 수 있는 메뉴구성으로 새로운 부평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하나비'는 개인브랜드로 시작해 구월,부평,안산점을 오픈하고 서울 가맹 3군데 오픈예정인 프리미엄 이자카야 선술집이다.

대표메뉴는 신선한 참치회와 연어회를 포함한 모듬사시미, 숯불에 굽는 수제야키토리로 젊은감각에 정통이자캬아를 접목하여 폭넓은 연령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준비되어 있는 메뉴로는 일본퓨전음식인 밀푀유나베, 나가사키짬뽕탕,모츠나베,스지탕,간사이오뎅탕의 탕류와 메로구이,생연어구이,소고기타다키,참치타다키 등의 구이류, 야끼소바,삼겹살숙주볶음,관자버터볶음,새우버터볶음 등의 볶음류, 치킨가라아게,고로케,왕새우튀김 등 튀김류 등이 있다.

이 외 주문율이 높은 모듬사시미와 치킨가라아게 세트메뉴를 포함하여 탕류와 다른 메뉴들을 함께 주무할 수 있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업체관계자는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생수대신 헛개차를 제공하고 있다. 정성을다해 진심으로 준비하는 음식으로 기분좋은 술자리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기있는 부평 이자카야 '하나비'는 국산소주와 더불어 하이볼, 도쿠리, 잔술, 갖가지의 사케들이 준비되어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5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여유롭게 찾아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