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29 (수)
유명 예능프로그램과 유투버가 다녀간 곳,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대게마을’
유명 예능프로그램과 유투버가 다녀간 곳,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대게마을’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동명항 대게마을

대게가 유명한 속초.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평창 동계올림픽 덕에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 운영 중인 만큼 서울 및 수도권에서 속초로 도달하는 시간이 더욱 짧아졌으며, 차량정체가 없다면 서울에서 속초로 2시간 내외에 도달이 가능해졌다.

속초는 관광과 휴양이 공존하고 대게와 오징어, 오징어순대, 닭강정, 각종 건어물, 싱싱한 활어 등 명물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동명항 일대에는 대게타운이 형성, 속초를 방문한다면 대게 맛집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미 오래 전부터 속초 대게 전문점이 여럿 있었고 동명항 일대에 대게 맛집이 즐비하여 속초만의 특별한 대게를 맛보기 위해 미식 여행으로 속초를 방문하는 이들도 여럿 있다.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중 ‘동명항 대게마을’은 여러 먹방BJ와 먹방크리에이티브 유투버로 유명항 ‘하얀트리’가 방문,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소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명항 대게마을’은 깔끔한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와 홍게, 털게, 킹크랩 등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메뉴인 게 요리를 주문하면 선택 받은 게를 즉시 찜통에 넣어 알맞은 시간동안 쪄낸다.

여기에 싱싱한 활어회와 물회, 오징어순대 등 17가지의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를 제공하여 가성비가 우수한 대게 맛집으로 소문나있다. 게찜은 살만 발라먹기 좋게 잘 손질되어 제공되며, 게 라면과 게장밥은 맛있는 마무리가 가능하다.

교통편도 편리하다. 동명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속초의 명소인 영금정이나 속초 등대전망대에서 동해바다를 감상한 후 방문하면 좋다.

‘동명항 대게마을’은 단체 및 예약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