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6 (목)
잠실신천 맛집 서울에서 가장 핫 한 "화담" 전국5대 삼겹살집으로 인기
잠실신천 맛집 서울에서 가장 핫 한 "화담" 전국5대 삼겹살집으로 인기
  • 김영호
  • 승인 2018.06.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과 유흥거리가 한 곳에 몰려있는 곳으로 유명한 잠실신천에서는 여러 맛집의 맛있는 향기와 든든한 음식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직장인, 대학생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에게 꾸준한 선호도를 올리고 있는 음식 메뉴는 단연 삼겹살. 잠실신천에는 신천 맛집으로 유명한 전국 5대 삼겹살집 '화담'을 방문할 수 있다. 

전국 5대 삼겹살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이 곳은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메뉴들에 대한 호평도 꾸준한 공간이다.

여느 고깃집과 다르게 신천에서만 10년이 넘게 운영을 해온 집이기 때문에 단골은 물론이고, 음식들의 퀄리티와 정성이 상당한 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가격도 예전 그대로 측정을 하여 1인분 기준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점심메뉴로는 양푼 김치찌개, 오삼 불고기, 서울 불고기 정식, 화담 생면과 같은 말끔한 메뉴들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저녁메뉴로는 화담 볏짚 통삼겹과 화담 항아리 통삼겹, 화담 오삼 불고기, 서울불고기, 양푼 김치찌개가 준비되어 있다. 

화담 볏짚 통삼겹은 신천 맛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별미이다. 1차로 초벌구이를 하고 난 다음에 제공이 되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먹어볼 수 있다. 좋은 고기는 누린내가 나지않고, 식감이 쫄깃하며, 육즙이 상당하다.

이 세가지의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있는 화담만의 삼겹살은 메인메뉴와 잘 어울리는 쌈채소와 기본반찬들과의 조화도 탄탄하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고기들과 함께 하는 부가메뉴는 된장찌개, 차돌 된장찌개, 모듬버섯, 냉면, 화담 생면, 불고기 면사리, 누룽지, 계란찜, 라면사리, 떡사리등이 있다.

특히나 모듬버섯과 함께 볏짚삼겹살의 쫄깃함을 누려본 고객들은 꼭 다시 발걸음을 하고 있다고 한다. 볏짚삼겹살은 정말로 겉은 볏짚으로 감싼 후에 굽기 때문에 향이 스며들고, 누린내는 완벽히 빠져나간다.

기름은 쭉 빼서 나오지만, 쫄깃함과 바삭한 느낌이 동시에 들기 때문에 달달한 맛을 느껴보기에 충분하다.

 
모든 음식들은 가성비가 좋고, 양질이 풍부하여 든든한 식사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인심좋은 사장님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를 통해서 여유로운 식사도 진행하고, 맛있는 고기도 먹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를 만나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공간도 아주 넓기 때문에 회식장소, 동창회장소, 가족모임 장소 등으로 유용하게 쓰이고있다. 친구와 연인과 오기에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어서 신천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공간이다. 

신천 맛집 화담은 언제나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추첨을 통해서 화담의 식사 이용권을 만나볼 수 있는 명함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통에 명함을 넣고 개별연락을 기다리면 되니 참여하는 방법도 아주 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