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20 (수)
스피치학원 스케치아카데미, 대학생 스피치 · 보이스 여름방학 특강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피치학원 스케치아카데미, 대학생 스피치 · 보이스 여름방학 특강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6.2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케치아카데미

강남 면접스피치학원 스케치아카데미는 방학 기간을 맞이하여 대학생 대상 스피치 · 보이스종합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스피치종합반과 보이스종합반은 모두 총 8회 과정이며, 주 2회 수업으로 4주간 진행한다.

최근 채용에서 면접이 중요해짐에 따라 스피치 역량을 키우려는 대학생이 많아지고 있다. 스피치와 보이스는 면접이 임박해서 단기간에 개선하기는 어려우므로 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제 토익 학원을 등록하는 것처럼 스피치학원을 다니는 것도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하나의 방법이 되었다.

스케치아카데미는 “방학 동안 스피치 · 보이스종합반을 수강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스케치아카데미 SNS에 올라온 대학생 스피치 · 보이스종합반 게시물을 공유하면 수강료 5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등록하는 경우에는 1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 총 1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반기 공개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자기소개서 1회 무료 첨삭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대학 재학생, 휴학생, 졸업예정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스케치아카데미의 모든 교육과정은 소수 정예 클래스로 진행해 개개인에게 세심하고 정확한 코칭이 가능하다. 또한, 수업 영상을 촬영하고 꼼꼼한 피드백을 더 해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 스스로 개선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보이스와 스피치 실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케치아카데미에는 다양한 직무의 현직자 멘토가 있어 수강생에 맞는 취업컨설팅도 가능하다.

스케치아카데미 이수연 원장은 “많은 대학생이 스피치 실력은 타고나는 것이라는 오해 속에 스피치 기회가 올 때마다 소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이 안타깝다. 연습을 통해 충분히 스피치 역량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팀 프로젝트 과제에서 늘 발표 담당을 피한 학생, PT 과제가 없는 수업만 골라서 수강신청을 한 학생, 곧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이라면 이번 방학을 활용해 스피치 실력을 향상해 보라.”고 전했다.

삼성역 인근 면접 · 스피치 전문학원 스케치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커리큘럼 확인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