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4 (금)
경기도 시흥 탈모·두피케어 ‘두피관리센터 닥터스 정왕점’, 노화 방지, 두피관리부터 시작해야
경기도 시흥 탈모·두피케어 ‘두피관리센터 닥터스 정왕점’, 노화 방지, 두피관리부터 시작해야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닥터스 정왕점

탈모로 인해 머리숱이 점점 적어지는 고민은 더 이상 중장년층의 전유물이 아니다. 과거에는 전형적인 M자 탈모가 많았다면 요즘은 정수리 탈모 등을 비롯해 여러 가지 탈모 유형이 나타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탈모를 겪고 있다.

이러한 탈모의 원인은 유전적 요인뿐 아니라 잦은 흡연과 음주, 불규칙적인 생활, 잘못된 식습관, 각종 스트레스, 공해 등으로 생긴 두피열, 두피 가려움, 두피 여드름, 두피 뾰루지, 두피 지루성 피부염, 두피각질 등의 요인으로 발생하기도 한다. 탈모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탈모병원을 찾아 탈모약을 복용하거나 탈모방지용 샴푸를 추천받아 사용하기도 하며 인터넷에서 머리숱 많아지는 법 등을 검색하기도 한다.

하지만 탈모 치료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곳을 방문,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탈모의 원인이 사람마다 다르고 치료법도 다르기 때문이다. 또 무엇보다 탈모 치료도 중요하지만 탈모 예방을 위해서는 탈모 초기 전조증상인 두피 가려움, 두피각질(비듬) 등의 근본적인 두피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경기도 시흥에 있는 ‘두피 관리센터 닥터스 정왕점’은 몸에 좋고 환경에도 좋은 친환경 관리시스템과 제품을 갖춘 탈모·두피케어전문점이다. 두피 전문가가 두피 진단 기계를 통해 과학적으로 탈모의 원인을 파악, 1:1 맞춤 진단과 유형별 맞춤 케어를 시행하는데 갈바닉 기기를 통한 관리, 콜라겐 합성을 통해 탄력을 부여하는 MTS치료 등 최신 첨단 두피 관리 기기 및 체계적인 관리법을 보유하고 있다. 또 미국화장품 협회에 등록된 성장인자 단백질 원료로 만든 ‘더마힐’ 제품을 사용해 세포 재생을 촉진, 모발 재생 및 모발 성장을 돕고 있다.

경기도 두피 관리센터 닥터스 정왕점은 회원들에게 평생 두피·탈모 무료진단을 제공하고 건강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도록 두피열 내리는 법 등, 올바른 두피 관리법을 비롯해 탈모치료와 탈모예방에 유용한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탈모를 부르는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문제점을 파악, 개선방안을 제시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배려해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1인실 관리실을 갖추고 있다.

두피관리센터 닥터스 정왕점의 관계자는 “노화 방지를 위해 피부관리를 잘 하는 만큼 두피 관리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다. 두피가 먼저 건강해야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이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었으면 좋겠다. 이곳에서 탈모도 해결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