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11 (수)
‘고객이주인’, 암호화폐의 혁신 UIOEX
‘고객이주인’, 암호화폐의 혁신 UIOEX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UIOEX제공

“고객이 주인이다”(User is owner)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는 암호화폐 거래소 UIOEX가 투자자,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UIOEX 거래소는 일정 금액 이상 거래소 이용을 하게 될 시 코인을 지급하는 시스템과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거래소 기여도에 따라 매일 거래소 수수료의 50%를 회원들에게 캐쉬로 보상해주는 혁신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를 하면서 고질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보안 부분도 빼놓을 수 없는데, UIOEX는 국내 보안업체와 업무 제휴를 맺고 보안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는 것은 물론 3단계로 차등화 시킨 보안 시스템으로 인해 24시간 안심하게 거래소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거래소 이용을 하면서 문의 사항이 생기게 될 시 신속한 해결을 위해 24시간 온라인 1:1 민원 창구를 운영하는 것 또한 UIOEX가 가진 장점이다.

 

UIOEX에서 UIO코인은 자체 상장된 코인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타 종류의 알트코인들을 발 빠르게 상장 예정 중이며, 현재 거래 가능한 코인은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라이트코인, 샵콘 코인 등이 있다.

 

UIOEX는 현재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 쇼핑몰 샵콘(Shopcorn)과 플랫폼 연동이 되어 있으며, 향후 카드포인트나 티머니, 오케이 캐쉬백 등 여타 플랫폼과도 연동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