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04 (목)
초중등수학 전문 힘수학, “1:1 맞춤 상담과 여름방학 특강 통해 내신대비 및 예비고 미리 준비”
초중등수학 전문 힘수학, “1:1 맞춤 상담과 여름방학 특강 통해 내신대비 및 예비고 미리 준비”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힘수학

매년 새학기가 시작되면 촉각을 곤두세우는 소식이 전해진다. 바로 수능과 관련한 변동 사항이다. EBS연계부터 다양한 내용이 전파를 타고 전해지면 교육열이 높은 지역의 초등수학, 중등수학 전문 학원은 물론, 내신대비 전문 학원까지 발표된 내용을 공유하기 마련이다. 여기에 여름방학이 시작하면 예비고 준비에 들어갈 시기와 맞물리면서 학부모의 발걸음은 더욱 바빠진다. 하지만 아이의 내신 성적을 정확히 파악해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아 단순히 인터넷 정보나 주변 사람들의 소개를 통해 학원을 선택하기 쉽다.

이 중에서도 동탄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거나 내신, 수능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학원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동탄수학학원 힘수학이 오는 7월 9일부터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예비고 준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해당 학원은 매년 예비고 학생들에게 10개월의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능 대비에 성과를 보이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동탄 힘수학은 이번 여름방학 특강 등록시 입반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학습상태를 확인해 보다 정확한 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며, 관리 감독이 항시 상주해 질의응답이 가능한 자기 조절 학습 시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등부는 주간 모의고사 진행으로 다가올 수능에 보다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힘수학 구교성 팀장은 “수학은 자신의 실력이 체계화 될 때까지 피드백 학습이 중요하다. 자기 조절 학습 시간은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아가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을 위한 수리논술 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한 자체 교재 수리논술반을 준비 중에 있다.

김홍윤 실장은 “힘수학은 예비 고3을 대상으로 한 주요 대학 기출문제들을 모두 분석해 엄선한 문제와 필수 예제로 구성한 컨텐츠로 수학적 문제해결 방법 및 논증 방법 위주로 구성한 자체교재 수리논술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금까지 동탄 지역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임에도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곳이 없어 수학 과목 대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많이 만나왔다. 앞으로도 예비고 준비와 수리논술 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보다 확실한 내신 대비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탄 중등수학 힘수학은 내달 2일부터 14일까지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한 1:1 맞춤 고등학교 진학상담을 실시한다. 진학상담을 통해 학교별로 분석 한 내신경향을 제시하고, 학생 개개인의 부족한 문제들을 보강해 우수한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해당 진학상담은 심도 있는 과정을 통해 취약점 극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탄 힘수학 공식 블로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