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23 (토)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한의원 선택의 기준은?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한의원 선택의 기준은?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에 교통사고의 빈도수는 급격하게 증가한다. 도로에 자동차가 급증하면서 교통사고도 함께 비례하여 증가하는 것이다.

많은 운전자들이 운전을 할 때는 항상 주의를 기울이지만 아무리 주의를 한다고 해도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는 늘상 발생하곤 한다. 이처럼 크고 작은 교통사고로 인해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는데 크지 않은 교통사고라 할지라도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교통사고 후 한의원 등을 방문한 후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교통사고후유증이라 함은 사고로 인한 충격으로 육체적 및 심리적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말한다. 사고가 발생하고 난 직후에는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사고가 발생 며칠 뒤 혹은 수주 후에 목과 허리통증, 교통사고타박상으로 인한 각종 관절통증이 발생한다.

이 뿐만이 아니라 교통사고두통과 함께 불안증과 불면증도 동반된다. 따라서 큰 외상이 없다고 하여 치료를 받지 않으면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이 더욱 심해져 일상생활에서 큰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다.

특히,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의 대표 증상으로 목과 허리의 통증을 꼽을 수 있다. 목과 허리는 교통사고 시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 중 하나로, 이를 제대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목과 허리에 대해 잘 알고 체계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한의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커리 분당한의원 최재호 원장은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체계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 원장은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회복하고 강화시키는데 좋은 약침요법과 한의사가 직접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하나하나 만져주는 추나요법을 환자의 체질과 증상에 맞게 치료한다면 보다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커리는 X-Ray 및 MRI와 같은 영상검사와 입원치료가 가능한 강남한방병원, 수원한방병원, 강동한방병원을 비롯하여 분당한의원, 부천한의원 등 총 9개의 지점이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