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11 (목)
템퍼매트리스 인증매장 템퍼분당점, 라돈 공식 인증된 모션베드, 전동침대 제로지 등 프로모션 진행
템퍼매트리스 인증매장 템퍼분당점, 라돈 공식 인증된 모션베드, 전동침대 제로지 등 프로모션 진행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중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NASA에서 우주선들이 이착륙시에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소재로 만들어진다. 점탄성이며 오픈셀 형태로 구성돼 있어 탄성이 별로 없고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켜준다.

템퍼매트리스는 ‘무중력을 느낄 수 있다’라는 모션베드, 전동침대 Zero-g(제로지)를 필두로 Ergo Aspire(에르고 어스파이어) 프레임이 있으며 벨라, 포뮬러, 컴포트 등의 고정 프레임들도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템퍼 하이브리드, 오리지날, 클라우드, 센세이션, 타퍼, Micro-Tech 등의 자신에 몸에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요즘 국내 한 매트리스업체 제품에서 ‘라돈’이라는 1등급 발암물질이 검출되며 굉장히 많은 소비자들의 피해 사례들이 나와 사회적으로 큰 혼란을 끼치고 있다.

이에 템퍼코리아는 직접 라돈 공식 인증을 받고 템퍼코리아 공식 인증매장마다 인증서를 발부해 소비자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또한 병행수입제품인 템퍼페딕과는 다르게 템퍼는 정식수입제품으로써 템퍼 社에서 최초 개발 생산지인 덴마크 Dan-foam 공장에서 생성되며 총 25CM의 템퍼층에서 템퍼페딕은 9CM, 템퍼는 12CM를 차지하여 편안함과 안정성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템퍼매트리스 공식인증매장인 템퍼분당점은 분당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오픈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템퍼분당점 1층에는 템퍼매트리스, 2층에는 의자 식탁, 3층에는 쇼파가 구성돼 있는 종합가구점이다.

이곳 템퍼분당점 관계자는 “라돈침대에 두려움이 많아져 수입매트리스나 해외매트리스, 미국매트리스들도 불신이 굉장히 많이 생겼다. 그래서 침대를 사는 고객들이 라돈 불검출 인증서를 꼭 확인해보고 산다. 다른 제품을 사더라도 꼭 확인해볼 것을 당부드린다”며 “오픈한지 별로 되지 않았지만 친환경적이고 제로지(Zero-G)같은 다양한 자세를 편안하게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동침대, 모션베드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매우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