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35 (수)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에서 여름철 특별보양식 하모샤브샤브와 20여가지의 스끼를 함께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에서 여름철 특별보양식 하모샤브샤브와 20여가지의 스끼를 함께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여수는 수려한 절경과 함께 식도락여행의 묘미를 즐겨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여수 가볼만한 곳 베스트10으로는 여수엑스포, 여수돌산공원, 돌산대교,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해양레일바이크, 여수아쿠아플라넷, 오동도, 여수낭만포차거리, 여수이순신광장 등이 있어 다양한 테마의 여수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특히 오동도는 작은 섬이지만 한려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을 정도로 아름답고 경치가 멋있기로 유명하다. 방파제를 따라 들어가다 보면 동백나무가 가득한 동백수림에 도착하는데 산책을 즐기는 것은 물론 심신을 힐링하기 좋다.

청정바다를 끼고 있는 여수 특성상 해산물을 다루는 여수 맛집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중'사계절횟집'은 여수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여수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대표적인 곳이다. 지금 '사계절횟집'에 가면 여수 대표 여름보양식인 하모유비끼(하모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

하모는 콜레스테롤이 적고 비타민A와 단백질이 풍부하여 혈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고, 동맥경화와 혈전 예방,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여수시 어항로에 위치한 여수 맛집 베스트 '사계절횟집'은 30년 경력의 노하우로 손질하기 까다로운 하모의 살과 살사이의 잔가시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내어준다.

각종 한약재와 야채로 시원하게 우려낸 육수에 살짝 데쳐내어 야채들과 곁들여 먹으면 하모샤브샤브만의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하모샤브샤브는 여름보양식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음식이다. 데친 하모와 야채를 싱싱한 양파 위에 올려 드시면, 더욱 맛있는 하모샤브샤브를 즐기실 수 있다”고 전했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은 하모샤브샤브와 함께 즉석에서 두툼하게 썰어주는 활어회로 유명하며 산지에서 잡은 멍게, 산낙지, 굴, 소라, 전복 등의 제철해산물과 함께 낙지호롱, 돌산갓김치 등 20여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도 즐길 수 있어 여수 단체모임장소,회식장소로 좋다.

휴가철을 맞아 몰리는 손님들에게 업체관계자는 "넓은주차장이있어 주차걱정은 없으며 주말같은 경우, 미리 예약하고 찾으면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