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1 (금)
가슴 따뜻한 감동 드라마
가슴 따뜻한 감동 드라마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8.06.25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영화 `덕구` 무료 상영

 하동군은 6월 `영화 상영의 날`을 맞아 27일 오후 3시ㆍ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덕구`를 무료 상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영화 상영의 날은 문화시설이 부족한 군민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영화관이 없어 다른 지역으로 가서 영화를 관람해야하는 불편을 덜어주고자 짝수 달 마지막 주 수요일 연 6회 운영된다.

 영화 상영의 날에는 최근 개봉됐거나 개봉작 중 작품성이 높은 영화를 비롯해 군민의 선호도가 높은 시대극, 로맨스, 코믹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상영된다.

 지난 2월 `신과 함께-죄와 벌`과 4월 `1987`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상영되는 `덕구`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문화가정을 배경으로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전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연기파 원로배우 이순재와 아역배우 정지훈ㆍ박지윤 등이 출연한 `덕구`는 방수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91분짜리 드라마 장르로, 지난 4월 개봉됐으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출신 덕구(정지훈) 엄마가 남편의 사망 보험금 가지고 가출하자 폐암에 걸린 덕구 할배(이순재)는 어린 손주를 키우려고 궂은일을 마다 않는다.

 그런 덕구와 덕희(박지윤)는 동네 또래 아이들에게 다문화 가족이라고, 엄마가 돈 가지고 도망쳤다고 놀림과 무시를 당한다. 할배가 아무리 애틋하게 거두어도 엄마가 마냥 그립다.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된 덕구 할배는 자신을 대신할 사람을 찾으러 홀로 먼 길을 떠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군 관계자는 "영화 상영의 날은 일반 군민은 물론 청소년에게도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되는 만큼 청소년들도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