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6 (수)
하동 농협, 열무김치 나눔 행사
하동 농협, 열무김치 나눔 행사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8.07.02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농가주부모임연합회 협력
750㎏ 분량 경로당 등 260개소 전달
▲ 하동지역 농협과 하동군농가주부모임연합회는 지역 경로당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하동지역 농협과 하동군농가주부모임연합회(회장 김숙희)는 지역 경로당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고 1일 밝혔다.

들 단체는 지난달 26일 지리산청학농협 지역 내 농가에서 이권기 농협 군지부장, 오흥석 지리산청학농협 조합장, 정명화 옥종농협 조합장, 농협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농가주부모임 회원은 물론 윤상기 군수 부인 하수자 여사가 참석해 열무 다듬기와 절이기ㆍ담그기 등에 동참,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에 큰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에서는 750㎏ 분량의 열무김치를 담가 지역 내 경로당, 저소득 독거노인, 소년ㆍ소녀가장 등 소외계층 260개소에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김숙희 회장은 “농가주부모임연합회가 매년 실시하는 행사에 큰 보람을 느끼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가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사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