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2 (금)
적십자 경남 북부봉사관 ‘행복한 나눔 짜장데이’
적십자 경남 북부봉사관 ‘행복한 나눔 짜장데이’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7.02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북부봉사관은 지난달 29일 삼랑진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적십자 행복한 나눔 짜장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북부봉사관(관장 정연조)은 지난달 29일 삼랑진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지역노인 400명을 대상으로 ‘적십자 행복한 나눔 짜장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마가 시작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지역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준비됐다.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협의회 소속 봉사원 30여 명은 행사 전날 북부봉사관 빵ㆍ국수 나눔터에서 400인분의 면을 직접 뽑고 신선한 식자재를 준비해 이 날 적십자 이동급식차량에서 짜장면을 만들어 대접했다. 짜장면 외에도 떡과 수박을 준비해 지역노인들께 정성스런 한 끼를 대접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도지사 북부봉사관 정연조 관장은 “여름이 되면 노인들이 기력이 떨어져 식사를 잘 챙겨 드시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번 행사가 단순히 한 끼를 대접하는 것을 넘어 지역 노인들의 안부를 묻는 의미도 있다”며 “소박한 밥상이지만 적십자 봉사원들이 건강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으니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도 건강히 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