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8 (금)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07.08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투어 버스로 알린다
▲ 창원시가 ‘제52회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기간 동안 시티투어 2층 버스를 이용해 창원 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창원시가 ‘제52회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기간 동안 시티투어 2층 버스를 이용해 창원 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세계사격선수권대회는 올림픽, 월드컵, 육상선수권대회 등과 더불어 세계 5대 스포츠 축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대회는 다음 달 31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창원국제사격장 일원에서 열린다.

 창원시는 우선 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관광객과 시민에게 각인하기 위해 지난 4일부터 시티투어 버스를 사격대회 디자인으로 랩핑해 운영하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입체적인 이미지로 버스를 탑승했을 때 새로움을 느끼게 하고, 더불어 창원관광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대회기간 중에는 시티투어 버스 노선을 조정해 창원국제사격장을 경유하도록 한다.

 120여 개국 4천500여 명의 참가 선수들과 선수단 가족, 대회 관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에게 사격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창원시는 앞으로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창원의 대표 축제와 연계한 테마형 시티투어 버스를 운행할 계획으로, 마산 가고파국화축제 때도 가칭 ‘국화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시티투어 2층 버스는 지난 봄 군항제 기간에도 ‘체리블라썸 버스’로 변신해 축제장을 순환하며 관광객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창원 시티투어 2층 버스는 매주 월요일과 설ㆍ추석 명절 당일을 제외하고 1일 5회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