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08 (금)
윤곽주사, 과학적 비율로 접근해야 완성도 높은 얼굴라인 만들 수 있어
윤곽주사, 과학적 비율로 접근해야 완성도 높은 얼굴라인 만들 수 있어
  • 전유진
  • 승인 2018.07.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가는 그림물감, 먹물 등을 사용하여 예술작품을 창작한다. 작품의 구도를 구상하고 유채, 수채, 연필, 파스텔, 먹물 등의 그림 재료를 선택하여 캔버스, 나무판, 종이 등에 작품의 윤곽을 그리고 원하는 그림의 효과를 얻기 위해 선, 공간, 크기, 색채, 원근 등의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화가로 다방면의 (조각, 건축, 토목, 수학, 과학, 음악) 재능을 보이면서도 인체 해부학을 비롯하여 자연현상의 예리한 관찰과 정확한 묘사를 통해 당시의 사실주의의 교양과 기교를 갖추었던 인물이다.

그 덕분에 르네상스의 가장 훌륭한 업적, 즉 원급법과 자연에의 과학적인 접근, 인간 신체의 해부학적 구조, 이에 따른 수학적 비율이 그에 의해 완벽한 완성이 이르게 되었다. 그의 대표작인 ‘모나리자’를 보면 대상의 일면을 꼼꼼히 살피고 관찰하여 그 모습을 세밀하게 화폭에 담고자 한 것을 알 수 있다. 자연스러움은 극대화시키면서 정확한 비율에 근거하여 완성된 하나의 작품, 그의 혼신의 힘이 깃들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윤곽주사도 이처럼, 화가가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심도 있게 접근 하 듯 과학적, 수학적 비율로 접근해야 완성도 높은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다. 화가가 캔버스에 원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그에 맞는 여러 재료를 쓰며 비율, 구도, 각도에 접근하는 것처럼 윤곽주사도 이러한 디테일이 필요하다.

턱밑에 지방이 늘어졌거나 울퉁불퉁 하거나 비율이 맞지 않는 얼굴라인을 정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이중턱주사나, 윤곽주사의 효능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메스가 필요한 외과적인 수술로 광대나 사각턱을 정리하면서 좀 더 갸름하고 세련된 얼굴라인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 해야 하고 볼 처짐 등과 같은 부작용을 가져 올 수 있기 때문에 저비용 고효율에 가까운 시술에 많은 수요가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부득이하게 외과적은 수술이 필요하다면 그 전에 윤곽주사를 맞은 뒤 예후를 지켜 본 후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다.

일반적인 윤곽주사의 경우, 지방의 크기를 줄여주어 일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작아진 지방은 원래의 크기대로 돌아오려는 성질이 있어 얼굴라인은 원래대로 돌아가 제대로 효과를 보기 힘들었다. 기존 윤곽주사의 한계점을 파괴한 미라클주사는 세계 최초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유일하게 FDA의 승인을 받은 벨카이라와 비슷한 기전을 기반으로 한다. 벨카이라는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를 완전히 파괴시킴과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유발하여 얼굴라인의 선을 살리고 피부 탄력까지 가져온다.

이처럼 미라클주사 역시 지방세포막 자체를 일시적으로 줄여주는 것이 아닌 파괴한다. 보다 더 확산력있게 파괴하는 기전을 가진 미라클주사로 인해 이때 파괴된 지방세포는 혈류를 통해 신장을 거쳐 소변 땀 대변 등,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으로서 배출된다. 7-8일에 가까운 공격을 거쳐 지방의 적절한 사멸과 배출이 되는 시간이 서서히 시작되면서 약 3주 뒤부터 빈 공간이 출현하게 되는데 이때 동시에 압착의 과정이 이뤄진다.

미라클주사는 지방세포파괴의 확산력과 죽은 지방세포 개체수의 감소 및 콜라겐 증진 및 유지효과가 지속됨을 입증하였다. 지방분해주사성분으로 탁월한 미라클주사는 벨카이라의 임상에서 확인된 부작용으로 피부결절, 괴사, 피부 패임, 신경손상으로부터 안전해야 할 의무로 안전성 효과 지점에 도달하였고 이중 턱 뿐만이아닌 안면부까지 끌어올 수 있었다. 과학적 비율로 근거하여 정확한 약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충분한 임상실험을 거쳐 그 이름에 걸맞은 주사가 바로 미라클주사이다.

성수동 베르니클리닉 이경락 원장은 "과학적 비율과 원리로 접근해야 완성도 높은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다. 세상에 쉽게 만들어지는 것은 오랜 세월 빛을 발하지 못 하듯, 미라클 주사가 그러하다. 어렵게 세상에 나온 만큼 좋은 결과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 미라클주사를 맞은 뒤 기본적인 사항만 잘 지켜준다면 결과가 좋을 것이다. 부작용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주셨으면 한다. 과로, 과음, 고온의 사우나 등은 시술 후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자제해 주시는 것이 좋겠다. 주사 바늘자국이 들어간 부위에 염증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훌륭한 화가는 풍부한 상상력에 끈기와 노력을 뒷받침 시켜 훌륭한 작품을 남기기 위해 노력한다. 미라클주사를 만든 서울 숲 베르니클리닉 이경락 대표원장이 그 동안 미라클주사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한 공은 미라클 주사를 맞은 사람들의 결과를 보면 알 수 있을 것. 다빈치가 '모나리자'를 남겼 듯, 미라클주사를 맞는다면 당신의 얼굴도 하나의 작품이 될 수 있다. 미라클주사를 맞았다면, 당신의 얼굴은 이미 하나의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