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15 (금)
함양군, 농업경영인가족 한마음대회
함양군, 농업경영인가족 한마음대회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07.15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농업인들의 권익향상을 도모하고 함양농업의 힘찬 미래를 다짐하는 농업경영인가족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함양군에 따르면 농업경영인함양군연합회(회장 서윤덕) 주최 제28회 농업경영인가족한마음대회가 지난 12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기관단체장, 회원ㆍ가족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서춘수 함양군수와 이학구 농업경영인경상남도연합회 회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과 농업경영인 가족 등이 참석해 농업경영인 회원간 노고를 위로하고 농업경영인회의 화합과 단결과 함양농업 발전을 결의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영농인력 감소와 고령화 그리고 이상기후로 인한 농업재해와 국가 간 자유무역협정 추세가 확산되면서 항상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어려운 농촌 현실이지만 농업ㆍ농촌을 지켜온 농업경영인들의 노력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미래의 생명산업인 농업의 발전을 위하여 현장에서 농업인들과 소통하며 우리 농산물이 제값을 받은 수 있도록 로컬푸드직매장 활성화와 농산물유통기반을 조성해 농민들이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윤덕 회장은 “힘든 농촌 현실 속에서도 우리 농업 경영인들이 더욱 더 똘똘 뭉쳐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자세와 각오로 현실을 극복해 보다 나은 미래를 다 같이 열어 가자”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