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3 (금)
카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공식 후원
카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7.16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Cass)’가 올해도 ‘치맥’의 성지 대구를 찾는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 카스는 전국의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총 5일간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5년 연속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여해 온 카스는 음식의 풍미와 맛을 더해주는 카스의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카스 먼저(카먼)’를 올해 축제의 주제로 정했다. ‘카먼’은 ‘카스 먼저’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스 먼저 마시고 ‘리프레시(Refresh, 생기를 되찾게 하다)’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비맥주는 치맥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장 곳곳에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카먼 라운지’와 즉석 판매 부스 ‘프레시 펍(Pub)’을 운영하고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펼친다.

 ‘카스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오는 20일과 21일에는 ‘비와이’, ‘페노메코’, ‘리듬파워’, ‘파트타임쿡스’ 등 인기 힙합 뮤지션과 ‘DJ 준코코’, ‘DJ 가렌츠’ 등 국내 정상급 DJ들을 초청해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공연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