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1 (목)
신뢰도ㆍ안정성 높인 신축빌라 분양 매매 ‘드림하우징’ 실매물 인증 시스템 구축
신뢰도ㆍ안정성 높인 신축빌라 분양 매매 ‘드림하우징’ 실매물 인증 시스템 구축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수요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동산 규제 대책 등을 정부가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지만 집값의 문턱은 쉽게 낮아지지 않고 있다.

나날이 오르는 아파트 매매와 전셋값까지 서민들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대안 책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떠오르고 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신축빌라 중에서도 역세권 및 학세권 등 우수한 정주여건이 구축된 지역의 신축빌라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대표적인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등이며, 대부분 탁월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또 건설사 또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축빌라 내부 구조 등 다양한 설계를 선보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신축빌라 가운데 역세권 신축빌라 및 학세권 신축빌라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합리적인 조건 및 입지적 장점을 두루 갖춘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실제로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사업지가 들어선 해당 지역의 개발호재까지 더해지면 향후 미래가치도 높아져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신축빌라 분양관계자는 “인기가 높은 만큼 신축빌라 허위매물이 기승을 불고 있으며, 이에 대한 손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됨으로 안전한 실매물 거래가 중요하다”며 “수요자들은 옥석을 가릴 수 있는 현명한 지혜와 꼼꼼한 정보 분석이 필요하고, 신축빌라 전문업체를 통해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의 시작부터 끝까지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는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 ‘드림하우징’이 허위매물 없는 전문업체로 정평이 나있다.

신축빌라 분양 매매의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실매물 인증 시스템’을 구축해 신뢰도와 안정성을 높여 호평 받고 있다.

신축빌라를 선택하기 전 드림하우징에서는 가족구성이 원하는 지역 결정이 중요하며, 필요한 중요요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지역을 결정 할 때는 주변의 교통환경과 주생활권 인프라, 교육환경, 생활의 편리함 등을 살펴봐야 한다. 실례로 대형마트와 병원, 약국 등 주생활권이 될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을 꼽을 수 있고, 이는 삶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한다. 또 술집이나 유흥업소 등의 유해시설은 피하는 것이 좋고, 이 조건들이 충족되면 향후 거래에 있어서도 상당히 유리한 조건이 된다.

가족 구성원이 원하는 지역을 결정했다면, 그 다음은 가족구성에 따른 신축빌라의 방 개수와 크기, 구조, 주차공간 등을 갖춘 신축빌라를 골라야 한다. 가족 구성원에 알맞은 주택의 구조 및 형태를 고려한 뒤 만족스러운 신축빌라를 찾아야 일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신축빌라 시세에 맞춰 대출금액 및 대출가능 여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 때도 신축빌라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는 드림하우징에서 함께 도움을 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신축빌라 계약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허위 매물 없는 정직한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으로 내 집 마련의 동반자라 불리고 있다. 이런 드림하우징은 최근 신축빌라를 선택할 때 필요한 노하우 및 지역별 시세를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최근 인기지역은 동작구, 관악구, 강북구, 중랑구, 강동구, 인천, 부천, 일산, 파주 신축빌라 등이다.

강북구는 전용면적에 따라 1억5천부터~2억 중후반대의 시세가 형성돼 있고, 강북구 신축빌라와 근접한 거리에 있는 도봉구 신축빌라도 비슷한 분양가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강북구, 도봉구와 근접한 의정부 신축빌라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경기지역 신축빌라 가운데 일산 파주의 인기가 높다. 일산신축빌라 가운데 덕이동 내유동 대화동 식사동 풍동 성석동 파주신축빌라는 야당동 등이 문의가 많다.

인천신축빌라의 경우 부평구 지하철 트리플역세권이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 중 하나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있고, 약 1억 6천~ 2억 2천만원선이다. 간석동 만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 4천~ 1억 8천선에 매매가 진행 되고 있으며, 남구 숭의동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 2천~ 7천만원대 분양 중이다.

서울 경기지역보다 실입주금이 월등하게 저렴한 특징을 지닌 곳 중 부천 소사구 신축빌라 현장과 원미구 신축빌라 현장이 있다. 인천지역과 함께 역세권이라는 입지적 장점이 돋보여 서울에 직장을 두고 있는 신혼부부가 신혼집 구하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찾는 1순위 지역이기도 하다.

한편, 신축빌라투자 및 빌라갭투자를 시작한 드림하우징은 방배동부동산을 중심으로 강남구는 역삼동과 개포동을 빌라분양, 빌라투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강서구 신축빌라는 등촌동 화곡동으로 양천구는 신월동 신정동을 관악구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금천구, 영등포구까지 정보제공을 하며 등촌역 화곡역 까치산역 오목교역 위주로 신축빌라 갭투자 및 신축빌라분양 서비스를 진행한다.

드림하우징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신혼부부를 비롯해 많은 수요자들에게 신축빌라 분양 및 신축빌라투자 또는 소액부동산투자 빌라갭투자까지 동시에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호평 받고 있다.

한편, 드림하우징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실매물 신축빌라 내용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