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45 (금)
휴가를 맞이하여 거제도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찾는 거제 아주동 맛집 ‘촌놈고기집’ 그 이유?
휴가를 맞이하여 거제도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찾는 거제 아주동 맛집 ‘촌놈고기집’ 그 이유?
  • 김영호
  • 승인 2018.07.17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란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거제8경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명소를 자랑하는 거제도는 신거제대교, 거가대교 등을 통해 접근성이 높아지며 더욱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다.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알려진 경상남도 거제는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여 사시사철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지로 꼽히는데 특히 경남에서 가장 많은 해수욕장과 해변을 갖춰 여름이 되면 휴식을 찾아 떠나온 이들로 북적이곤 한다.

거제도가볼만한곳으로는 외도, 해금강, 바람의언덕, 장사도 몽돌해수욕장등이 있으며, 문화재로는 이순신장군의 최초 승전지인 옥포와 과거 6.25의 잔해로 남아있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이 있고,휴양을 즐길수 있는 곳으로는 대명리조트, 거제씨월드, 거제모노레일등이 있다.

맛집은 거제도 아주동 고기집 '촌놈고기집'이 대표적이다. 숙성생삼겹살 전문점인 '촌놈고기집'은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엄선된 최고급 육질의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곳은 고기를 정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손님테이블에 고기를 가져갈 때 그람수와 원산지가 적힌 라벨을 접시에 붙여 서비스하는 것으로 신뢰도를 확보했다.

두툼하게 준비되는 국내산 숙성생삼겹살은 거제 아주동 맛집 ‘촌놈고기집’의 대표메뉴로 소금 또는 젓갈에 찍어 즐길 수 있는데 윤기가 흐르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잡내없이 고소하고 풍부한육즙과 깊은 풍미가 훌륭하다는 반응이다.

'촌놈고기집'은 단품으로 숙성생삼겹살,숙성생목살, 수제숯불양념,생항정살,차돌박이,숙성껍데기 등을 비롯 섞어서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촌놈고기집'은 고기 4인분이상 주문시 껍데기를 5인분이상 주문시 육회 한 접시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음료수1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다른 인기메뉴인 껍데기는 5가지이상의 한약재를 이용하여 정성껏 달여 만든 육수로 저온숙성하고, 다시 갈비양념에 절이는 과정을 통해 다른 집 껍데기와는 맛의 차이가 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일명 마약껍데기라고 불리며 부드럽고 쫀득하며 감칠맛이 난다는 평이다.

특히,이 집의 특미라고 불리는 한우생육회 같은 경우 육즙이 빠져나가기 전에 먹어야 그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5분안에 먹는것이 좋다. 업체측은 "고기맛을 충분히 맛볼 수 있도록 참기름과 쌈을 기본상에서 제외했지만 원하면 언제든지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가격대비 훌륭한고기를 제공하는 '촌놈고기집'은 단체석완비로, 거제 회식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