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3 (금)
마곡·여의도 출퇴근 편리한 강서구 `등촌 크라운팰리스` 투룸 오피스텔
마곡·여의도 출퇴근 편리한 강서구 `등촌 크라운팰리스` 투룸 오피스텔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7.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양역과 증미역 도보 이용可 직장인 · 신혼부부 등 안성맞춤

 총 면적 366만5783㎡로 상암DMC의 6배에 이르는 마곡지구는 서울의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다. 2009년 첫삽을 뜬 이래 올해 안으로 대부분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고, 지난 4월 가동을 시작한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130여 개 기업이 속속 입주하고 있는 상태다. 어린이대공원 규모의 서울식물원이 오는 가을쯤 개장을 앞두고 있고 이대서울병원, 제2코엑스, 스타필드 마곡 등 굵직한 개발 계획도 진행 중이다. 마곡지구에 입주한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계열사 등 배후수요가 탄탄해 차후 오피스텔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합정동 온누리공인관계자는 “마곡지구는 여러 기업들이 모여 있기에 풍부한 임차수요와 함께 직주근접(職住近接)형 생활패턴에 착안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마곡지구 주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고 말했다.

이런 추세와 맞물려 최근 서울 등촌동에 개관한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에는 35도를 넘나드는 찜통더위에도 아랑곳없이 연일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마곡지구는 향후 서울 서남권 랜드마크로 발전해 경제 중심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당 사업지는 마곡지구와 차로 5~10분대 거리여서 직접적인 영향권역이라 배후수요가 탄탄하고, 지하철 9호선의 가양역과 증미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역에 위치해 분양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만하다”고 강조했다.

'등촌 크라운팰리스‘오피스텔은 공항대로 · 올림픽대로 · 강변북로와도 인접해 자가용 이용 시 서울 및 수도권 어디든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넉넉한 침실 2개와 거실, 3BAY 구조로 1인 가구뿐만 아니라 3~4인 가족도 여유 있게 생활할 수 있도록 했고, 첨단 시설을 이용해 실내에서 외부인 출입이나 방문객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크고 넓은 개방형 창호설계는 채광 및 통풍, 환기에 용이하고, 실내 공기오염 물질 방출을 대비한 친환경자재 마감은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부재 시에도 걱정 없이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고, 단지 곳곳에 CCTV룰 설치해 거주민의 사생활 보호와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1~4인 가구가 살기에 안성맞춤인 풀옵션을 제공한다. 천정형 에어컨, 드럼세탁기, 양문형냉장고, 전기쿡탑, 전자렌지 등을 미리 비치한다.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 인근에는 이마트 · 홈플러스 · NC백화점 · 롯데시네마 등 쇼핑시설과 위락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주거여건도 양호하다. 우장산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깝고 이대목동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어 언제든지 편리하게 건강을 돌볼 수 있다.

2021년 개통을 목표로 한창 공사 중인 월드컵대교가 완공되고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에서 홍대입구역까지 연결 중인 서부광역철도 구축사업이 현실화 되면 트리플 역세권이자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로서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의 가치와 입지는 한층 더 부각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진행 중인 강서 메디특구가 완성되면 의료문화관광벨트가 형성되어 의료관광 수요는 대폭 늘어나고, 오는 10월 예정인 서울식물원의 개장은 적지 않은 긍정적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된다.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은 직장인 및 신혼부부 등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28.2제곱미터의 실속 있는 규모에 거주자의 편의성을 앞세운 특화설계가 특징이다. 아울러 마곡지구를 비롯하여 김포공항 · 여의도 · 상암DMC 등 직장인 밀집 지역에 10~20분이면 다다를 수 있어 출퇴근에 편리하고, 연세대, 이화여대 등 유명 대학들도 2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어 기숙사 대안으로도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소형 아파트 못지않은 구조에 공실위험 거의 없이 4천만원대 소액투자로 매달 안정적인 임대수입을 거둘 수 있어 연일 문의전화와 방문객이 쇄도 중이고 조기에 분양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며, “주변에 진행 중인 개발호재도 많아 차후 매매차익도 상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등촌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은 전매가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 10% 준비 후 계약 시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