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10 (금)
부산 사상구 인테리어 업체 (주)한샘키친 주례대리점, 감각적인 주거환경 제안
부산 사상구 인테리어 업체 (주)한샘키친 주례대리점, 감각적인 주거환경 제안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20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샘키친 주례대리점

품격과 가치가 더해진 아름다운 공간은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생활의 중심이 되어 우리의 일상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삶의 중심이 될 만큼 우리의 일상생활과 잇닿아 있는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이 더욱 중요시되면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잘하는 업체를 찾아 집 꾸미기를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잘하는 업체를 찾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그 매장이 한 자리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운영되어왔는지를 살펴봐야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그 지역의 아파트와 주택 등 특이사항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 얼마나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가 가능한지를 꼭 확인해봐야 할 필요가 있다.  

부산 사상구에 있는 (주)한샘키친 주례대리점은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 (주)한샘의 대리점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해 욕실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주방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및 다양한 부분 인테리어와 전체 인테리어까지 공간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시공, 세대를 막론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부산 한샘키친 주례대리점의 관계자는 요즘 많은 고객이 주로 의뢰하고 있는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은 주방과 욕실(화장실)이라고 전했다. 

집안의 분위기는 주방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말도 있듯 주방 인테리어(리모델링)는 주택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또 주방(부엌)은 주부들이 가장 오랫동안 머무르는 공간이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본으로 한 효율적인 동선을 꼭 고려해 실용성 있는 인테리어를 실현해내야 한다. 

부산 한샘 키친 주례대리점에는 오랜 경험으로 노하우를 다진 전문적인 디자인팀이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주거 환경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추천하고 고객이 원하는 주방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컨설팅을 한다. 특히 주방 수전, 후드, 싱크대, 하이브리드, 미러법랑, 선반, 주방용품, 주방가구 등 모든 것들이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공간이 탄생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효율적인 디자인을 창출해 낸다. 

한샘 대리점인 이곳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스타일부터 자연스럽고 따뜻한 원목 스타일,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 느낌의 그레이 스타일, 모던한 분위기의 북유럽 스타일, 정갈함을 자아내는 블랙 스타일, 감성이 한껏 담긴 카페 스타일 등 다양한 주방 리모델링 스타일 제안과 추천부터 공사, 확실한 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다양한 인테리어 샘플은 한샘 대리점인 이곳에서 차로 20분 거리인 해운대 한샘 플래그샵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곳 (주)한샘키친 주례대리점을 오랫동안 운영해온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 가장 소중한 선물을 드린다는 생각으로 내 집처럼 설계, 시공, 감리 등을 하고 있다. 오랜 전통이 있는 만큼 노하우를 더한 시공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신혼 인테리어, 입주 인테리어, 노후한 곳의 리모델링 등 비용의 부담을 덜고 홈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부산 진구와도 가까운 한샘 키친주례대리점으로 문의, 도움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