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6 (토)
경남 창원 에너지 절약기기 전문시공업체 한국 에너텍, 에너지 절감, 확실한 AS까지
경남 창원 에너지 절약기기 전문시공업체 한국 에너텍, 에너지 절감, 확실한 AS까지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에너텍

찜통 같은 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요즘 날씨, 그 어느 때 보다 에너지 소비량이 많다. 우리나라는 에너지 소비량에 비해 자원이 한정되어있기에 자칫 에너지를 낭비하다 보면 전기세, 기름값 등 에너지 사용료가 부담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요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에너지 절약기기 및 친환경 재생 에너지 기기의 가격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에너지 절약기기 및 친환경 재생 에너지 기기 설치는 고효율 기기와 시스템은 물론 국가 기술을 갖춘 전문시공업체에 의뢰해야 한다. 

경남 창원에 있는 한국에너텍은 국가 기술 자격증을 보유한 기술자가 있는 곳으로 냉동 냉난방기기 전문 판매, 설치, A/S 전문 업체로 시작했지만, 에너지 절감 정책에 호응해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 심야전기 온돌시공, 중·대형전기 난방 온수기, 태양열 난방 온수기, 태양광 전기 보일러, 냉난방에너지 효율기, 전기 판넬 필름 난방, 저온 창고 및 냉각기기, 에어컨, 오일쿨러 등 생활 가까이에 있는 다양한 에너지 절약기기를 취급, 판매, 설치,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남 창원 마산에 있는 에너지 절약기기 전문업체인 한국에너텍은 특히 요즘 노후준비를 위한 재테크의 일환으로 태양광 발전이 떠오르면서 각종 사무실, 사회복지시설, 병원, 학교 등의 상업시설 태양광 발전은 물론 가정용 태양광발전 설치비용 및 아파트 미니 태양광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하면 부담 없는 전기요금으로 여름에는 에어컨을 겨울에는 보일러를 작동할 수 있다. 그래서 오피스텔 등 대형 주거 공간 및 상업 공간에서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도입해 전기요금, 냉난방비 등의 관리비 절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경남 창원에 있는 한국 에너텍에서는 태양광 모듈, 태양광 인버터 등 태양광 발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설치를 비롯해 한전 전력 계통까지 제공, 태양광 발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한국 에너텍에서는 한화, LG, S에너지, 현대 등 품질 검증받은 제품을 판매한다. 

태양광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재생에너지는 바로 태양열이다. 경남 창원 에너지 업체 한국에너텍에서는 다양한 상업 시설과 가정에 태양열 온수난방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태양열 온수난방 시스템은 등유를 사용하는 보일러의 연료비를 절감하는 등 소비전력 절감을 돕는다. 

또 전력 수요가 적은 심야의 전기를 이용해 물을 데워 사용하는 축열식 난방 시스템, 심야 전기보일러를 판매, 설치해 기름보일러로 인한 난방비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봄, 가을철 태양광 발전을 하여 전기를 생성, 한전에 저축해두면 겨울철 태양광 전기보일러를 사용하였을 때 난방비를 최대한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경남 창원 에너지 절약기기 업체 한국에너텍의 관계자는 “에너지 절약기기 구매와 설치에 관한 관심은 있지만 정작 어디로 문의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