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03 (수)
슬림코치, 건강하게 단기간뱃살빼는법 꿀팁 공개!
슬림코치, 건강하게 단기간뱃살빼는법 꿀팁 공개!
  • 전유진
  • 승인 2018.07.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포털 사이트 에서는 2주단기간다이어트를 검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하거나 운동을 해보지만 체중이 쉽게 줄지 않아 고민인 이들 또한 많다. 그 중 특히 빠지지 않아 신경 쓰이는 부위인 뱃살은 큰 고민거리로 보인다.

적당한 다이어트 음식 식이조절과 다이어트 운동만으로 단기간뱃살빼기가 쉬울 것 같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체계적으로 수행하기 힘든 일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효과빠른 다이어트약을 병행하여 섭취하는 이들도 많다.

슬림코치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체계적인 방법으로 ‘빠빠세트’를 제시했다.

빠빠세트는 경희대학교 내과 교수가 원료조합을 한 다이어트보조제로 쭉쭉빠져라,쑥쑥빠져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 두 번 식전, 식후 나누어 섭취하는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PTP포장 재질로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든 꾸준히 섭취 가능하다.

쭉쭉빠져라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체지방감소를 도와준다. 쑥쑥빠져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녹차카테킨이 함유되어있어 콜레스테롤 개선에 좋으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식품 전문브랜드 슬림코치 관계자는 “뱃살을 줄이기 위해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되면 단기간 뱃살 빼는 법을 쉽게 포기하게 된다”며 “무리하지 않게 꾸준히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마저 부담이 되는 이들에겐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일 수도 있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슬림코치는 최근 뷰티끌레르 에서 프로듀스101 소희의 다이어트 필수품으로 언급되어 인기를 끌었으며, 여름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40%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