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27 (수)
프리미엄 갖춘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특별혜택
프리미엄 갖춘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특별혜택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21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마곡지구에 직장을 둔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누리는 대표적인 경기 지역은 단연 김포를 꼽을 수 있다. 수도권 내에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 형성돼 있고, 대단지 아파트는 물론 김포도시철도라는 대형 호재도 예정돼 있다.

이런 김포한강신도시는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신규 아파트들이 있어 전입율도 증가하고 있다.

서울에서 20분 거리인 김포시는 2019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이용 시,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해 공항철도, 지하철 5호선, 9호선 등을 갈아탈 수 있다. 각 서울 중심 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게 되며, 이미 광역버스, 직행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포한강신도시내에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THE PARK’는 총 1732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미분양 단지로 알려졌지만, 현재 잔여세대가 빠르게 분양되고 있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총 2개의 단지 구성된다. 1단지는 김포시 김포한강지구 Ac-06블록에 자리하고, 2단지는 김포한강지구 Ac-07b블록으로 조성된다.

1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으로 12개동, 2단지는 지하2층~지상26층의 8개동으로 구성되며, 1단지와 2단지 모두 단일 전용면적 84㎡ 3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넓은 실내공간을 설계하고 일부 세대는 4룸으로 구성돼 대가족 거주도 안성맞춤이다.

세대별로 최신형 시스템과 붙박이장,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을 극대화하고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키즈플레이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전 세대는 남향위주로 배치하며, 단지 중앙에 넓은 잔디광장으로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특히 은여울공원 숲세권을 품고 있는 단지로 리조트에 온 듯한 편안함과 자연친화적인 주거단지를 누릴 수 있어 입주민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은여울공원은 축구장 18배 규모로 지역의 명소로 불리고 있고, 필봉산, 가현산 등 풍부한 녹지공간과 단지 내 40%의 녹지공간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바로 앞 은여울초등학교가 2019년 개교예정이다. 은여울중학교도 가깝게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마트와 상업시설을 근거리에서 이용가능하며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비조정 대상지역으로 조합원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조합원 아파트는 조합원 모집, 토지확보 등 어려움이 많지만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1군 건설사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한편, 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 특별 혜택이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위치, 무료주차 안내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제로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 및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