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12 (화)
함양군 천년 숲 상림에서 돗자리 깔고 영화 감상하세요~
함양군 천년 숲 상림에서 돗자리 깔고 영화 감상하세요~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07.3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3 오후 8시 상림 토요 무대‘아이캔 스피커' 등 3편 무료

함양군은 천년 숲 상림에서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시원한 돗자리에 앉아 영화를 감상하며 무더위를 식히는 ‘한여름 밤의 숲속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3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상림공원 토요 무대에서 마련되는 이번 숲속 영화관은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인기영화 2편과 아이들이 좋아할 애니메이션 1편이 상영된다.

 우선 1일에는 나문희·이제훈 주연의 ‘아이 캔 스피크’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2일에는 애니메이션 엄마 아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한 7살 빅 브라더와 베이비 브라더의 치열한 팀플이 시작되는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 베이비’를 상영한다.
 3일 저녁에는 지난해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등이 출연한 감동 판타지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이 상영된다.

 애니메이션은 전체 관람가지만, 2편의 영화는 12세 관람가로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동반 시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 관람비는 따로 없으므로 돗자리만 준비하면 된다. 비가 올 경우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여름 밤의 숲속 영화관’을 운영한다”라며 “많은 지역민들이 가족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밤 천년의 숲 상림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