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4 (금)
함안군 착한 기업 육성 나선다
함안군 착한 기업 육성 나선다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08.01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안군이 찾아가는 사회적기업 상담소를 열어 착한 사회적기업 육성에 나섰다.

함안군이 ‘찾아가는 사회적기업 상담소’를 열어 함안형 착한 사회적기업 육성에 나섰다.

 군은 지난 27일,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사회적기업 신규발굴단’을 통해 발굴된 창업가와 사회적기업 대표 등 1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번 ‘찾아가는 사회적기업 상담소’에서는 경상남도 권역별 사회적기업 지원기관인 ‘모두의경제사회적협동조합’ 소속 이지영, 황연경 전문가를 초빙해 기업과 창업가별 1대 1 전담 컨설팅을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사회적기업 창업 모델 설계와 설립절차 상담, 재정지원 사업 소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방안 등에 대한 컨설팅으로, 이를 통해 함안형 착한 사회적기업으로의 진입을 위한 기반 마련을 돕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찾아가는 사회적기업 상담소’를 통한 맞춤형 컨설팅은 군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 경제교통과 일자리창출담당(055-580-2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컨설팅을 통해 착한 일자리를 창출하는 따뜻한 사회적 기업이 육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사회적기업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