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43 (토)
빼기 힘든 나잇살, 슬림코치의 40~50대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빼기 힘든 나잇살, 슬림코치의 40~50대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 전유진
  • 승인 2018.08.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슬림코치)

한 때 인기스타였던 연예인들이 어느새 중년이 되어 오랜만에 TV 방송에 출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젊은 시절의 늘씬한 몸매는 이젠 찾기 힘들 정도로 살이 붙은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이 종종 있다. 꾸준하고 완벽하게 관리를 할 것 같던 연예인들도 흐르는 세월의 나잇살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던 것. 나이를 먹는 것도 서러울 수 있는 부분이지만, 늘어만 가는 뱃살 들을 보면 시간의 흐름이 야속하지 않을 수 없다.

이처럼 노화가 시작되면 어쩔 수 없는 ‘나잇살’이 붙기 시작한다. 나잇살은 몸의 전체적인 라인이 달라지게 되며 빼기 힘들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나잇살을 위한 단기간뱃살빼기,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방법에는 어떤 것 들이 있을까?

나잇살과 관련된 다이어트방법은 골밀도가 낮은 여성들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무리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나 과격한 다이어트 운동은 추천하지 않는다. 또한 굶는 다이어트는 공복감으로 인해 오히려 식욕이 증가하거나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다.

결국 단기간뱃살빼는법 성공의 포인트는 생활 습관의 변화를 통한 일상속의 체계적인 관리에 달려있다. 계단걷기, 산오르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과 탄수화물을 줄이고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위의 방법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 효과빠른 다이어트약, 다이어트보조제 와 같은 다이어트 후기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한데, 다이어트 식품 전문브랜드 슬림코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체계적인 방법의 다이어트보조제 ‘빠빠세트’를 추천했다.

‘빠빠세트’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쭉쭉빠져라와 프로바이오틱스와 녹차카테킨이 함유된 쑥쑥빠져라로 구성된 세트다. 이는 하루 2번 섭취하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으로 경희대학교 내과교수의 과학적인 원료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슬림코치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는 젊은 사람들의 고민이 아닌 40~50대 중년들의 고민이기도 하다”며 “빠빠세트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중기능성 제품들로, 체지방감소는 물론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가능하고, 부원료 또한 다이어트로 인해 놓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넣었기 때문에 중년 분들에게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슬림코치의 ‘빠빠세트’는 여름철 휴가를 맞아 공식홈페이지 에서 4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이며 많은 다이어트 후기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