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1 (토)
NC다이노스 오늘 홈경기
NC다이노스 오늘 홈경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산대첩 승전 DAY’
▲ 17시즌 한산대첩 승전 DAY에 기념사진 촬영한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 해군 마스코트인 해돌이와 해순이,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쎄리(왼쪽부터). / 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7일 홈경기(kt 위즈전)를 ‘한산대첩 승전 DAY’로 연다.

이날은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이 이끈 한산대첩을 기념하는 날이며 이순신 장군의 후예인 해군 진해기지사령부와 함께한다. NC 선수단도 지난 4월 ‘충무공 데이’ 때 선보인 충무공 유니폼과 헬멧을 이날 다시 착용하고 해군과 호흡을 맞춘다.

행사 당일 창원 마산야구장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야구장 출입문(GATE 4-1)에서 해군 마스코트인 해순이ㆍ해돌이, NC 마스코트 단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GATE 3-4 출입문에는 오후 5시 30분부터 30분간 진해기지사령부 군악대의 작은 음악회도 열린다.

또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는 해군교육사령부 국악대가 사물판굿 공연으로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해군사관학교 김범수, 이두영 생도가 승리기원 시구ㆍ시타를 맡는다.

아울러 진해기지사령부 군악대의 성악병인 봉원준 상병은 애국가를 부르는 등 해군에서 1천명의 군인이 이날 야구장을 찾아 열정적인 충무공 후예의 기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