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48 (수)
마산회원도서관 8월 `도서관Day` 독서문화행사
마산회원도서관 8월 `도서관Day` 독서문화행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8.07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마산회원도서관(관장 안병균)에서는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책 읽는 습관 형성을 위해 매월 첫째 토요일을 `도서관 Day`로 정해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4일 운영한 도서관Day에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모아나`가 상영, `우리가족 도서관-영화관 가는 날`이 진행됐다.

 또한 도서관 1층 로비에서는 그림책 원화전시회,`우리는 집 지킴이야`가 개최됐다. 여기에 그림책 원화를 보고 퀴즈를 풀어보는 `어린이 독서퀴즈` 등 다양한 행사도 운영됐다.

 이 외 상설 프로그램으로, 자료실을 방문하는 시민에게 출석 스탬프를 찍어주는 `도전! 출석왕`, 1인당 5권인 대출권수를 두 배로 확대하고 대출중지 회원에게도 대출기회를 제공하는 `책 읽는 주말`, 유아들에게 동화를 들려주는 `책 읽어주세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달 운영되는 도서관Day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상설 프로그램의 경우 도서관Day에 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특강, 체험 등 사전 접수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매월 중순경 마산회원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angwon.go.kr/hw/)에 행사 내용을 참고하거나 사서담당(055-225-7471,74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