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45 (토)
마산어시장수산물축제 개막
마산어시장수산물축제 개막
  • 김중걸ㆍ이병영기자
  • 승인 2018.08.12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성무 시장 등 600명 참석
▲ 제18회 마산어시장수산물축제가 허성무 창원시장, 도ㆍ시의원 등 100여 명의 내빈과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시민과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난 10일 개막했다.

 제18회 마산어시장수산물축제가 허성무 창원시장, 도ㆍ시의원 등 100여 명의 내빈과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시민과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난 10일 개막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마산어시장수산물축제는 마산어시장축제위원회(위원장 심명섭)의 주최로 IBK 기업은행 옆에 마련된 특설무대를 비롯한 어시장 전역에서 펼쳐진다.

 고소한 맛이 제대로 든 싱싱한 전어회무침 무료시식회와 통기타7080콘서트, 개그슈퍼스타콘서트, 건맥페스티벌 등 어시장을 찾은 관광객과 상인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으며, 진성, 박애리 등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7일간의 축제에 흥을 더한다.

 주무대를 비롯한 마산어시장 곳곳에서는 품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허성무 시장은 마산어시장수산물 축제 개최를 축하하며 “전통시장 육성 및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8회 마산어시장수산물 축제는 다양하고 신선한 프로그램 도입을 통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 제공과 맛과 멋 추억이 있는 축제개최로 마산어시장만의 싱싱함과 다양함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