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2 (목)
창원대, 우수 교육프로그램 자랑
창원대, 우수 교육프로그램 자랑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08.1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E+사업단, 사례 발표ㆍ시상식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는 지난 14일 대학본부에서 ‘2018학년도 1학기 프로그램 시상식’ 및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ACE+사업단은 운영 프로그램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 및 우수성과 발표를 통해 성과를 공유하고,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의지 고취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시상식은 김영호 ACE+사업부단장, 프로그램 수상 학부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고, 4개 프로그램 중 총 8팀 3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캡스톤디자인 최우수 및 우수 각 1팀, 학생연구프로젝트 최우수 1팀, 융합학술동아리 최우수 2팀,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최우수 1팀, 우수 2팀이 각각 선정됐다.

 시상식과 함께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회’도 열렸다. 이 행사는 2018학년도 1학기 ACE+사업 프로그램의 우수사례를 발표함으로써 재학생들의 프로그램 이해 및 참여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발표회는 40여 명의 학부생이 참여해 △학생연구프로젝트 우수사례 △학습포트폴리오 우수 등을 발표했다.

 창원대 김영호 ACE+사업부단장은 “창원대는 경남지역 대학 중 유일하게 교육부의 대학자율역량강화(ACE+)지원사업에 선정돼 학부교육 시스템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