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56 (토)
양산상의, 기업 목소리에 귀
양산상의, 기업 목소리에 귀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8.08.28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초청 간담회
▲ 양산상공회의소가 지난 27일 양산시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양산상공회의소(회장 조용국)는 지난 27일 11시 상의 5층 콘퍼런스홀에서 김일권 양산시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내ㆍ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 처한 기업들의 현장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간담회는 지역 내 주요 기업인 및 양산상의 의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시정 방향 및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 설명과 함께 기업 활력 제고 방안 모색 및 기업애로 청취 등 약 80분간 진행됐다.

 간담회 시작에 앞서 “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과 노동시간 단축 등으로 기업들이 처한 현실이 녹록치 않은 만큼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통하여 기업하기 좋은 양산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고 인사를 한 김 시장은 “양산 경제의 핵심인 기업인들을 위해 기존의 관 중심의 행정에서 탈피하여 소통과 공유를 바탕으로 한 행정을 펼쳐 기업애로를 적극 해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간담회를 마련한 조용국 상의회장은 “양산시와 기업들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힘을 합쳐 당면한 과제를 슬기롭게 잘 헤쳐나가는 계기가 됨은 물론 시와 기업이 상생 발전해 나가는데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기업인들은 기업 경영안정자금 추가 지원, 양산일반산업단지 교통 및 주차난 해소 등을 건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